2019년 6월 이오연합치과 코타키나발루 해외워크샵

올해도 원장님의 통큰 결정으로 해외로 떠나게 되었답니다.ㅎㅎ

이번여행을 떠난 계기는!!드디어 우리 이오연합치과가 3층을 확장하여

치과내 모든 보철물을 우리가 직접 제작해 만들 수 있는 “이오치아제작센터”를 운영하는 기념이랍니다 ㅎㅎ

뿌듯한 마음으로 떠나는 여행!!코타키나발루로 함께 떠나요~~ㅎㅎ

해외여행의 시작은 공항이죠~ㅎㅎ

공항 가는길은 언제나 설렌 답니다 ㅎㅎㅎ가서 티켓팅 하고 면세 구경도 하고~~ㅎㅎ

떠나기 전에 분위기가 한껏 달라 오른답니다.ㅎㅎㅎ

여직원들은 면세에서 폭풍 쇼핑을 했다는…..ㅎㅎㅎ

비행기 탑승 전 마지막으로 공항에서 단체사진을 찍고 출발 했답니다.ㅎㅎ

비행기 안에서도 신나서 장난치고 노는 사이에 어느 덧 비행기는 이륙하고~~~

참 희한한건 비행기만 타면 30분을 못 넘기고 꿀잠을 자버립니다 ㅎㅎ축복인건가요??ㅎㅎ

코타키나발루에 도착해서 버스에서도 한장 찍어 봅니다 ㅎㅎ

본격적인 일정의 시작~~이번 코타키나발루 여행에서 묵게 될 숙소는

바로바로~코타키나발루에서 가장 시설좋고 비싸다는 “샹그릴라 탄중아루 리조트” 예요^^

이왕 가는거 가장 좋은 곳으로 가자시던 원장님의 결정에 박수를 보냅니다~~짝짝짝 ㅎㅎ

덕분에 우리는 호캉스만 해도 부족함이 없는 멋진 리조트에서 쉴 수 있게 되었어요 ^^

여행일정 첫날은 자유시간을 가지기로 해서 리조트에서 워터파크와 수영장에서 놀기도 하고

배를타고 “사피섬”이라는 아름다운 섬에 가서 스노클링도 즐기고 시원한 맥주도 한캔 했답니다 ㅎㅎ

지금도 생각하니..그때로 돌아가고 싶어지네요 ㅠㅠ

모든 만반의 준비를 끝마치고 물에 들어갈 준비를 하는 남성분들 ㅎㅎㅎ

이날 물고기가 많아서 제대로 스노클링을 즐기고 돌아 왔답니다 ㅎㅎ

여기선 2링깃에 뜨거운물을 팔아서 미리 챙겨간 컵라면을 들고 가서

물놀이 후 즐기는 따뜻한 컵라면 한그릇의 낭만을 즐겼답니다 ㅎㅎㅎ

그렇게 종일 자유시간을 보내고 저녁엔 다같이 모여 우리에겐 산소와 같은

soju와 mecju를 마시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 답니다 ㅎㅎㅎㅎ

이 다음날 호핑투어 일정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너무 달려서 다음날이 걱정이긴 했어요 ㅠ

게임 못하는 사람은 계속 술만 마셨다는…(저 포함)

잊지 못할 명게임들이 속출하고..(만두,출석부,복어게임 등..)내일 걱정은 내일로 미뤄 둡니다 ㅎㅎ

호핑투어 날이 밝았습니다..속이 좋지 않아 다들 조식을 많이 먹진 못했지만

섬에 가는 동안 배를 타면서 맞는 시원한 바람과 파도 덕에 숙취를 조금은 날릴 수 있었답니다.ㅎㅎ

호핑투어 하러 ㄱㄱㄱ

물놀이 실컷하고 놀았지만..결국 남는거 뭘까요?ㅎㅎ사진을 빼놓을 수 없죠 ㅎㅎ

멋진 포인트가 있어 이곳에서만 엄청난 사진을 찍었 답니다 ㅎㅎㅎ

에메랄드 빛 바다와 옆으로 누운 나무가 마치 동화속에 들어와 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키네요^^

아참!!그리고 코타키나발루는 호핑투어도 유명하고 좋지만

그보다 더 좋은 것은 바로 세계3대석양 이라 불리는 코타키나발루의 멋진 선셋 입니다^^

역시 블로그와 인스타에서 많은사람들이 엄지를 치켜 세우는 이유를 직접가서 보니

엄지 100개를 주고도 모자를 만큼의 멋진 석양과 감동을 받고 왔답니다^^

멋진여행을 마무리 하고 돌아오는 길은 언제나 아쉽고 쓸쓸 하답니다 ㅠㅠ

그런 마음을 달래주려 부원장님이 준비한 이벤트!!

코타키나발루 공항의 맛집이라 불리는맥도날드에서 햄버거 무제한 쏘기!!!ㅎㅎ

우울한 마지막날을 즐겁게 마무리 하며 돌아올 수 있었답니다 ㅎㅎㅎ

이번 여행은 일상에서의 나를 잠시 내려놓고 편하게 쉬다 올 수 있는

3박5일간의 안식처 였다라는 생각이 많이 들었습니다.

매해 좋은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해 주시는 원장님 덕에 좋은 여행을 떠나는 것 같아

이 글을 빌어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우리이오식구들도 이번 계기로 서로 더 가까워 지고 밝은 웃음을 많이 지은것 같아

뜻깊은 여행이였습니다~~ㅎㅎ올해도 열심히 으쌰으쌰 해요^^

이오!이오!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