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6월 이오연합치과 팔라완 코론 해외워크샵

반팔,반바지를 꺼내입게 되는 더운 여름이 시작 되었습니다~~

시원하고 경치좋은 곳을 찾아 떠나고 싶어지는 계절이 되었는데요 ㅎㅎ

저희 이오연합치과에서 “지역발전우수기업”으로 선정되어 기쁨을 나누고

자축의 의미로 해외워크샵을 계획하게 되었답니다^^

워크샵 장소는 얼마전까지 말이 많고 탈도 많았던..필리핀에 있는 팔라완 코론 입니다~~

사실 워크샵을 취소할까도 생각했지만 필리핀 현지와 여행사의 도움을 받아

필리핀 경찰의 보호아래 안전하게 다녀올 수 있었답니다^^

공항에서 티켓팅 하고 비행기에 탑승하는 기분은 몇번을 해도 항상 설레인답니다^^

이번엔 특이하게 발샷(??)을 찍어보자고 해서 모두 발을 모아 사진을 한장 찍었습니다 ㅎㅎ

비행기에 탑승하고나서 자리배치도 저희끼리 다 붙어 있어서 수다삼매경에 빠졌지요 ㅋㅋㅋㅋ

팀장님과 과장님 투샷~~~

어느새 밤에 마닐라에 도착해 꿀잠을 자고 다음날 일어나 코론으로 떠나기전 사진을 남겼어요^^

한가지 의미가 있었던 것은..작년 보홀여행시 들렸던 마닐라호텔과 같은 호텔에 숙박을 해서

같은장소에서 리마인드컷을 찍어보았습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작년 이오연합치과 보홀 해외워크샵 사진을 참조 하세요^^)

작년엔 겨울에 가서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났었는데,여름에 오니 깔끔한 모습으로 바뀌어 있더군요^^

이제 드디어 우리의 목적지인 코론을 향해 비행기를 타고 날아갈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다들 어제보다 더 설레이는 마음으로 비행기를 기다렸지요~ㅎㅎ

항상 변함없이 우리 선생님들의 카메라는 쉴새없이 셔터가 눌러지고 있었어요~~ㅎㅎ

핸드폰과 카메라가 극한직업 이였다는…..ㅎㅎㅎ

자~~드디어 도착!!!ㅎㅎ저희가 숙소에서 도착하자마자 가장 먼저 한일!!!!

바로 옷을 갈아입고 넓은수영장과 티없이 맑은 바다물에서 수영을 하는 것이죠^^

저희 직원들이 대체로 물놀이를 다 좋아하기 때문에 너나할것없이 바로 챙겨 나왔어요 ㅎㅎ

우리치과 대표얼짱선생님의 사진도 함께 올려 봅니다~ㅎㅎㅎ

즐거운 마음에 숙소에 대한 소개를 잊어버릴뻔 했군요^^

이곳은 코론지역에서 가장 비싸기로 유명한 “투시즌리조트” 입니다^^

출발하기 전부터 입에 침이마르도록 칭찬했던 리조트 인데요~~ㅎ

부라라코섬에 단독으로 있는 리조트라 제대로 힐링을 느끼고 싶다면 적극추천입니다^^

여기서는 모든 카약,패들보트,스노클링 등..모든 해양스포츠를 무료로 즐길 수 있고

바다가 너무 맑아 신기한 산호와 해양생물들을 리조트 앞바다에서 볼 수 있는

초특급리조트 입니다^^(그만큼 가격도 ㅎㄷㄷ..^^)

아름다운 투시즌리조트 앞에서 선남선녀(??) 한컷 찍어 봅니당~~ㅎㅎ

여행내내 느꼈던 거지만..이곳은 필리핀이 아닙니다~~

몰디브나 하와이에 온듯한 정말 이국적인..필리핀의 느낌이 전혀 나지 않는 다는 점이

저희를 더 즐겁게 하고 행복하게 했답니다^^

마음껏 리조트에서 해양스포츠를 무료로 즐기면서 정말 제대로 된 힐링이 무엇인가를

보여주는…힐링과 즐거움의 끝판왕 이라고 할 수 있죠^^

사진을 보니..또 타고 즐기고 싶다는 생각이 절실해 집니다 ㅠㅠ

그리고 단체워크샵의 꽃이라 할 수 있는 조그마한 단합대회의 시간도 가졌는데요~

이날은 기마전과 꼬리잡기 게임을 준비해서 진행을 했습니다 ㅎㅎㅎ

진행을 했던 저도 놀랄정도로 다들 너무 열심히 게임에 집중하더라구요~

역시 우리이오가족은 승부욕이 대단합니다^^아주 칭찬해~~ㅎㅎ

원장님팀에 속해있던 김혜영선생님의 날렵한 몸놀림 덕분에

원장님팀이 우승을 차지 했답니다^^

모두들 김혜영선생님의 의외의 모습에 놀라고 박수를 쳤습니다 ㅎㅎㅎ

다시 봐도 놀랍네요 ㅎㅎㅎ

그리고 곧바로 두번째 꼬리잡기게임을 시작했죠ㅎㅎ

이번엔 두팀으로 나누어 게임을 했는데 중간에 서로 반칙을 많이해서

게임을 중단하고 다시 룰을 정정하는 사태까지 벌어졌습니다 ㅎㅎㅎ

승부욕이 대단하다고 다시한번 느꼈네요^^

그리고 게임후에는 모두 “손에 손잡고~벽을 넘어서~”ㅎㅎㅎㅎ

훈훈한 마무리컷으로 이오단합대회를 마무리 했죠^^

이젠 본격적으로 호핑투어를 떠나 볼 차례인데요~

사실 저희가 코론을 여행지로 선택한 이유중에 하나가..

배틀트립이라는 프로그램에서 산다라박이 코론을 다녀온 영상에 화제가 되었죠^^

그래서 저희도 저곳을 가보고 싶다라는 불타는 의지로~!!!

엄청난 비용을 들여서 코론으로 여행을 떠나게 되었던 거랍니다~~ㅎㅎ

(다시한번 통큰 원장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잊지 못할 거예요 ㅜㅜ)

호핑투어에는 총 다섯곳의 스노클링 포인트가 있었는데 모두 하나도 빠짐없이

물이 너무 맑고 산호와 물고기가 많아 탄성을 자아냈답니다^^

원래 필리핀 바다가 깨끗하고 예쁘다는 것은 알고 있었지만..이곳은 정말 상상초월입니다.

가본자 만이 느낄 수 있는 자연의 경이로움은 말로 표현이 안되거든요 ㅠㅠㅠ

중간중간에 포인트를 옮기면서 배를타고 이동했구요~~

해외에 나와서 보트를 타고 물살을 가르며 맞는 바다바람이 너무도 행복하게 느껴지더라구요^^

이 와중에 원장님의 츤데레~~~매너손 ^^

재밌게 즐겼으니 점심을 먹기위해 들렸던 작은 섬~~ㅎ

이곳에서는 점심시간 이외에 잠시 휴식시간이 주어져서 모두들 쉬고 있었는데..

그와중에 가장 눈에 띄는 원장님^^ㅎㅎㅎ

정말 자연과 하나된 모습에 저희선생님이 몰래 도촬을 했네요 ㅎㅎㅎ

아까부터 코론지역의 물은 필리핀과 다르다고 말씀 드렸는데요~~ㅎㅎ

어느정도의 클래스인지를 보여주는 사진입니다^^

수채화물감을 풀어놓은곳에 온 것 같기도 하고..마치 그림속에 우리가 들어온 것 같더라구요^^

말로는 설명이 안되는 클래스~~~

스노클링 포인트 다섯곳중에 바다물과 민물이 섞여있는 “바라쿠다레이크”

그리고 겹겹이 쌓여있는 동굴을 지나 펼쳐진 “트윈라군”

침몰한 난파선이 있는 “난파선 스노클링”

이 세곳이 가장 최고의 퀄리티라고 자부할 수 있겠네요^^

하지만 무엇보다 투시즌리조트 앞바다 전지역이 스노클링 포인트 였기 때문에

태어나서 4일동안 몸살나도록 물놀이를 즐겨본게 처음 이였어요^^

이렇게 좋은곳..좋은공기과 경치를 뒤로한채 떠나야 할시간은 오는법….ㅜㅜ

마지막날은 정말 나오기 싫어서 눈물이 날 정도 였습니다 ㅜㅜ

언제 또 이런 멋진곳에 와 볼수 있을까 라는 생각에 아쉬움이 너무나 가득합니다 ㅜㅜ

쓸쓸한 뒷모습…..ㅜㅜ

그렇게 우리는 다시 일상으로 복귀를 하였지요..

지금은 워크샵을 다녀온지 2틀째 되는 날입니다..아직도 코론 바다물에 빠져있는 착각이 들고

지금당장이라도 문을 열고 나가면 지상낙원이 펼쳐질 것 같은 기분이 드네요..^^

정말 많은것을 느낄수 있었고, 대자연의 경이로움 또한 알 수 있었던 …

인생에 한획을 그었던 여행이였습니다..

또한번 기회가 주어진다면 꼭 다시 찾고 싶은 여행지 이고..꼭 다시 찾아갈 겁니다^^

우리의 몸은 비록 여기 있지만 5박6일동안 느꼈던 바람,향기,감정들은 고스란히 남아있습니다.

저희에게 이런 멋진선물을 해주신 대표원장님께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해 드리고

앞으로 우리는 더욱 더 환자분들을 모시고 진료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