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O재님 전악 임플란트

54세 남성분께서 전체임플란트 문의로 내원 하셨습니다.

내원당시 어금니 다수의 치아가 이미 발치 되어 있고 남아있는 치아도

잇몸뼈가 녹고 염증이 생겨 사용할 수 없는 상태 였습니다.

잇몸전체에 염증이 심해 앞니 역시 유지가 불가하여 전체치아 발치와 임플란트 식립을 하기로 하였습니다.

전악임플란트는 정확한 진단과 검사는 기본이고

경험과 노하우가 가장 중시되는 아주 어려운 난이도의 수술입니다.

저희는 전악임플란트 환자분이 많기 때문에 경험과 실력이 검증되어 안전하게 치료 받으실 수 있습니다.

뼈이식을 병행한 최소한의 임플란트로 비용부담은 줄이고 치아기능은 최상의 상태로 만들어 드렸습니다.

환자분께서 매우 만족해 하시고 현재도 정기적인 관리를 받고 계십니다.^^

<치 료 전>                                                                            <치 료 후>

3                         8

4                         9